본문 바로가기
베트남/하노이

[하노이 호안끼엠] 시원하고 모던한 카페- Vui coffee studio

by Travel with Jinny 2024. 9. 16.
728x90

간만에 한인타운에서 벗어나 호안끼엠에 방문했습니다. 평일 오후인데도 거리에 사람들이 많네요.
오늘은 구글지도에서 발견하고 괜찮겠다 싶어 들어가봤습니다.

이 날 제가 호안끼엠에 카페 세군데를 들렸는데요, 그 중 가장 괜찮은 카페 하나 소개해 드릴께요.
베트남 mz들도 호안끼엠에 많지만 관광객들이 정말 많아서 대부분 카페가 조금 소란스러워요.
여기 카페는 그래도 조용한 편이더라구요! 제일 중요한 음료 양도 많고.ㅋㅋ

음료 종류도 어느정도 있고 베이커리도 있어요.베이커리 없는 카페가 호안끼엠에 더 많아요.
디저트 발견하고 신나서 브라우니 하나 시켰습니다. 음료 가격은 딱 베트남 표준?

카페에 기념품도 판매하고 있어요. 배찌 하나에 십만동이면 싼편은 절대 아니라는 점.
디퓨저랑 초도 팔고 있는데 여기서 팔면 팔리나요..?

(팔리니 장사하겠지 ㅋ)

카페는 일층, 이층으로 구성 되어있어요. 다양한 인원 수를 수용할 수 있도록 테이블 크기도 각각이네요.
벽면 보면 사진이 많이 걸려있어요.

인테리어에 어느정도 신경을 쓴 카페같네요. 

2층 모습이예요. 앤틱하게 꾸며 놓았네요. 이 카페에서 제일 좋은점은 시원하다는것... 
대부분 현지카페는 26도? 정도 온도인데 그래도 좀 덥거든요? 근데 여긴 시원함! 한국인은 시원한게 최고!
제가 평일 오후에 방문했기때문에 손님들은 별로 없었어요. 근데 이런 디자인이면 주말에 사람이 많을 수 도..?

아포카도랑 아메리카노, 브라우니를 주문했습니다. 브라우니에 짭짤한 크림을 같이 주는데 살면서 처음 먹어보는 신기한 맛..?
짭짤합니다. 굳이 안뿌려먹어도 브라우니만 먹어도 될것 같습니다. 

호안끼엠 카페가시는 분들, 여기 아니라도 이 카페 주변에 많은 카페가 있기에,, 여기도 들려보시고 다른곳도 들려보시고! 
저처럼 1일3카페 한번 해보세요! 베트남은 카페가 싸서 돈 부담이 적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