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하노이

[하노이 동다]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L'espace cafe

by Travel with Jinny 2024. 10. 4.
728x90

오늘은 드라이브 겸 동다에 갔다 왔습니다. 동다에서 새로 생긴 카페가 있는 거 같아 검색해서 간 L'espace cafe 
카페가 은근 골목에 있어서 여기가 맞나 라는 생각이 드는데 생각하시는 게 맞습니다.ㅋㅋ

입구부터 분위기 좋지 않나요? 왜 이런 곳을 이제 안 건지 너무 아쉽습니다. 이제라도 알았으니 자주 가야지.

야외 테라스를 이렇게 꾸며놓은 곳 보셨어요? 진짜 깔끔하게 잘 꾸며놓은 거 같아요. 
야외 테이블도 깔끔하게 다 닦아놓고 쓰레기가 하나도 없어요.

2층에 올라가는 계단조차 감각적.. 올라가서 봤더니 미니 테이블이 곳곳에 있네요.
건물이 있길래 뭐지 하고 들어갔는데
개인 공방이었습니다.

일층에 내려와서 주문을 하는데.. 세상에. 
가격이 너무 싸지 않나요? 미딩은 진짜.. 한인타운이라 그런지 비싸게 받는 거 같아요.


음료가 나오는 동안 찍어본 카페 인테리어

야외 테라스를 이쁘게 잘 꾸며놓은 것 같아요. 오늘은 날이 좋으니 야외 테라스에 앉겠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조명이 달려있어요. 저녁이나 밤에 오면 더 이쁠 것 같아요.
궁금하니 다음에 또 가보겠어. 

내부사진

내부도 정말 넓어요. 곳곳에 그림이 걸려있는데요, 2층에 공방이 있다 했잖아요? 
거기가 뜨개질 공방인데 사촌이 직접 그린 그림이라고 하네요. 그림 실력 대박..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싼 가격인데 퀄리티 대박.
진짜 하이랜드나 스벅 안 가도 된다고요. 이런 카페 잘 찾으면 여기가 더 존맛탱 ㅠㅠ
망고 스무디, 복숭아 레몬그라스 티, 코코넛 커피. 
그냥 다 대박. 존맛탱. 같이 간 지인이 코코넛 커피가 콩카페 보다 맛있다 했어요. 이건 저도 인정.

망고 그래놀라 요거트. 이것도 망고 시럽이 아니고 망고 직접 갈아서 넣은 것 같아요.
망고에 실 같은 거 있잖아요? 그런 게 막 나오더라고요. 이것도 맛있음..
두 명이서 4개 시켜 먹고 나왔네요. 근데 그럴만한 게 정신 차려보면 없어요. 맛있어서 순삭..

베트남 카페가 사실 거기서 거기라 별말 안 하는데 이 집은 제가 베트남 3년 살면서 탑 3에 들어가는 카페로 인정합니다. 
데이트하기도 진짜 좋을 거 같은 카페, 혼자 가서 힐링하기도 좋은 카페!
생긴 지 얼마 안돼서 한국인 손님은 없었는데, 주말에 한번 방문해 보세요!

https://maps.app.goo.gl/FtPe9qJ4sHh7WTpY8

 

L’espace Café · 220 P. Khương Thượng, Khương Thượng, Đống Đa, Hà Nội 100000 베트남

★★★★★ · 카페

www.goog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