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live's smart travel/타이페이

타이페이 여행 버스투어로 끝내기!

by Travel with Jinny 2024. 2. 26.
728x90

2일차 일정 타이페이 버스 투어

 

1.예류 지질 공원
2.스펀폭포
3. 천등 날리기
4.지우펀
5. 신이점 마라훠궈

진짜 세상에 마상에.. 비가 엄청 오고 바람도 장난아니여서,,, 온도가 뚝! 떨어진날인 2일차이다.. 오늘은 버스투어로 이동할 예정이여서 J인 울 오빠가 폭풍검색을 덜 해도 되는 날이긴 하다. ㅋㅋ 마이리얼트립 -FUN TRIP으로 12시 출발권을 구매하였다. 후기가 좋아서 나도 구매했는데 진짜 잘한듯.. 2명해도 2만원..

예류 지질공원

처음으로 들린곳은 예류 지질 공원이였다.. 앞서 말한것처럼 비가 미친듯이와서,, 입장 불가 ㅜㅜ
다급히 klook으로 예약한 나의 입장권 취소했다.. 환불돼서 다행.. 우비가 하나에 100yuan이였는데 두껍고 나름 퀄리티 좋았다 (하루 종~~일 입고 다님. 넘 잘샀다.)
예류지질 공원에는 들어가지 못하고 밖에서만 볼 수 있었는데 진짜로 들어가면 죽겠다 싶었다,,



ㅋㅋ그래도 요 앞에서 셀카 한장 남기고!! (머리산발)추위에 벌벌 떨며 스펀 폭포로 이동! 갠적으론 별로 볼거 없음.

스펀폭포


근데 소세지 진짜 맛집임!!! 타이페이에서 먹어본것중에 최고!! ( 스펀에 소세지 집 하나밖에 없어서 바로 찾을 수 있어요) 그래도,, 폭포를 보러 온거니,, 근데 폭포 사진을 안찍었네,,?

ㅋㅋㅋㅋ 내 머릿속 ( 스펀 폭포= 소세지) 다음 일정은 대망의!! 스펀에서 천등 날리기!!

스펀 천등날리기


천등 4면에다 소원을 쓰고, 하늘에다 소망을 담아 날린다. 비가 미친듯이 와도 날라간다..

세입 컷 가능,,


여기선,, 젤 중요한게 닭날개볶음밥이랑 땅콩 아이스크림 먹는것,,이렇게 먹방을 끝내고,, 지우펀에 가서 아리산차랑 망고젤리, 누가 크래커 시식으로 많이 먹고 지인들 나눠줄 선물 사고 타이페이로 돌아왔다.

지우펀


지우펀에 사람 터지는게 보이시나요//

신이전 마라훠궈


훠궈를 먹으려고 3군데를 돌아다녔으나,, 늦은 시간으로 튕겨버림 ㅜ 찾고 찾아서 신이점 마라훠궈집은 열어서 부랴부랴 갔다.



다행히 열려있었고 예약안했는데도 받아줬다. 진짜 너무 감사 ㅜ 한번 주문하면 2분있다가 주문 가능하니 천천히 드시면서 주문 계속 넣으셔요. 소고기 무한리필, 하겐 다즈 무한 리필 , 맥주 무한 리필 but 가격 1인당 4만원 정도. 맛은 soso.. 그래도 다행히 배를 채우고 숙소로 돌아갔다!

타이페이 마지막 여행 일정!  인생 우육면입니다.. 하기 포스팅 참조하세요!

타이페이 맛집, 여기 안가면 진짜 후회- 푸흥뉴로우미엔 :: 포순이의 물류 및 여행일지 (tistory.com)

 

타이페이 맛집, 여기 안가면 진짜 후회- 푸흥뉴로우미엔

오늘은 타이페이 마지막날 여행 밤비행기로 하노이 복귀 예정이라 아쉽지도 않고 2박3일 딱 적당한 여행이다. 아침에 일어났는데 어김 없이 비가 ㅜㅜ 아침밥 안먹고 걸어다녀서 배가 고파 가는

logistics-oliv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