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상하이

상하이 디즈니랜드 6 DPA 사용후기 및 놀이기구 추천

by jinnyposun 2024. 6. 28.
728x90

해외여행은 많이 돌아다녀 봤지만, 놀이동산에 대한 기대감? 은 별로 없는 편이었으나
상하이도 간김에 한번 가보자 싶어서 1박 일정으로 넣게 되었습니다.

상하이 디즈니랜드상하이 디즈니랜드

저는 디즈니랜드가 놀이기구도 완전 재미있을 줄 알고 이쁜 건 모르겠고 편한 게 최고! 라 생각하고 갔는데 ㅋ
사람들이 코스튬도 많이 입고 왔더라구요..

상하이 디즈니랜드상하이 디즈니랜드

저는 입장권+ 6 DPA를 구매해서 총 1484元이 들었어요. 한국돈으로는 28만 4천 원 정도네요!
DPA는 Express ticket이라고 보면 될 거 같아요. 일반 줄, express 줄이 있으면 일반 줄 보다 빠르게 입장이 가능한 거예요.
저는 3 DPA 할까 고민했지만 간 김에 많이 타자 싶어서 6 DPA로 구매했습니다.
(이 날 이용고객이 많이 없어서 DPA 안 사도 대부분 빠르게 입장 가능,, 친구 눈치 엄청 봤습니다 ㅋㅋ)

오른쪽 표 보시면 미키 그려진 것들이 DPA 사용가능한 놀이기구입니다. 

TRON

상하이 디즈니랜드상하이 디즈니랜드상하이 디즈니랜드

제일 먼저 유명한 트론을 타러 갔습니다. 8시 오픈런을 했었는데, 입구에 사람이 엄~청 많았거든요? 
그래서 저는 트론도 당연히 많겠다 싶어서 DPA를 사용했습니다. 근데 사람이 의외로 없어서,, 3분만 기다리고 탔습니닿
일반줄도 3분 정도만 기다리면 되더라고요 ㅋㅋ 아까운 내 DPA..
DPA는 디즈니랜드에서 그나마! 제일 빠른 놀이기구라고 생각해요. 다른 놀이기구는 애기들도 다 탈 수 있는 거라 솔직히 별로 재미는 없더라고요.


Roaring Rapids

상하이 디즈니랜드상하이 디즈니랜드

 물에 젖는 거 상관없다 하시는 분들 이 놀이기구도 추천드릴게요!
저는 옷도 얇게 입고, 기능성 바지라서 빨리 마르겠지~ 이러고 탔습니다. 

우비를 파는데, 다들 우비를 쓰셨습니다. 저는 용감하게 안 썼어요^^ 
 이 놀이기구가,, 은근 스릴 있고 물이 진짜 엄청 튑니다. 같이 간 일행도 옷 다 젖고 저는 옷도 물론 신발까지 다 젖었습니다;;
근데 날이 뜨거워서 금방 마르더라고요!  기억에 남는 놀이 기구 중 하나입니다. 

Zootopia

상하이 디즈니랜드상하이 디즈니랜드
상하이 디즈니랜드상하이 디즈니랜드상하이 디즈니랜드

주토피아! 인기 많은 어트랙션 중 하나죠? DPA를 사용해서 갔습니다! 
검은색 차를 타고 도둑을 잡으러 다니는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생동감이 넘치더라고요.
저도 모르게 웃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했답니다 ㅋㅋ

상하이 디즈니랜드상하이 디즈니랜드상하이 디즈니랜드

어트랙션 외에도 구경할 수 있는 것들이 정말 다양합니다. 신호등이 키 별로 설치되어 있는데,
이런 디테일 너무 귀엽지 않나요? 기념품 샵도 많으니 구경해 보시는 것을 추천!

이렇게 놀면,, 슬슬 배고파질 시간이 다가옵니다. 바~로 점심을 먹으러 향했습니다. (저녁까지 그냥 같이 보여드릴게요.)

상하이 디즈니랜드상하이 디즈니랜드
(좌) 점심 (우) 저녁

디즈니랜드 식비,, 정말 사악합니다. 한 메뉴당 기본 2만 원 정도라 보시면 됩니다.. 맛도 그냥 그렇습니다.
놀기 위해서 먹는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퍼레이드 :  12 : 30 , 15 : 30 

상하이 디즈니랜드상하이 디즈니랜드
상하이 디즈니랜드상하이 디즈니랜드

퍼레이드 시간은 12 : 30 , 15 : 30 두 타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간대가 변동될 수 있으니 확인하시고, 스피커로 언제 방영이 되는지 알려줍니다. 

Challenge Trails at camp Discovery

상하이 디즈니랜드

난 도전하는 거 좋아한다! 높은 거 안 무섭다! 하시는 분 추천드려요.
A, B , C 코스별로 나누어져 있으며, 수준별로 나누어져 있어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오래간만에 이런 체험하니 생각보다 정말 재밌더라고요! 

Eye of the storm : captain jac's stumt spectacular

상하이 디즈니랜드

8시 반  불꽃놀이를 보기 전 웬만한 놀이기구도 다 탔고, 힘들어서 앉아서 볼 수 있는 공연을 선택했다.
처음엔 엥 뭐야, 좀 유치... 이러다가 나중에 갈수록 헐 대박,, 이러면서 봤습니다. 
줄을 오래 기다렸는데 기다린 값은 톡톡히 하더라고요! 

불꽃놀이 : 20:30

상하이 디즈니랜드상하이 디즈니랜드

저 구석에 서있는 분 때문에 관람이 제대로 안 됐다구요!! 어르신이라 말도 못 하고.. 
노래에 맞춰 성에 영상을 띄어줍니다. 나름 스토리도 있더라고요. 폭죽은 약간 아끼는 느낌이었습니다.
와 이쁘다,, 이런 느낌은 별로 못 받았네요. 
이렇게 하루를 디즈니랜드에서 보내다가 호텔 차량을 타고 숙소로 이동했습니다!

반응형